본문 바로가기

블로깅

Duncan Hines PINEAPPLE SUPREME cake mix 파인애플 케이크 믹스









이름 한번 참으로 길구나.

우리집에 쌓여있는 외제 케익믹스, 파스타, 스테이크 쏘오쓰...등등

내가 다 처리할테다아!!!!!!!!



그래서 오늘은

 PINEAPPLE SUPREME cake mix! 

맛이 없어보여  한 달동안 건들이지도 않았다. 포장부터 단내가 진동한다~


사실

성공 하리라고는 생각도 안해서

제대로 사진도 안찍었다ㅎㅎㅎ

그래서 사진이 구ㅋ려ㅋ





오븐을 이용해서 만드는 케익이지만

나는 만능밥솥을 이용한다!


미국아가들은 이런거 이용해보기나 했을랑가

이런 신세계를 알랑가 모르것네




파우더의 2/3(원래는 1/2였는데 퐈파파퐈퐈ㅅ학 하며 쏟아짐.....)

계란 2개

물 한 컵(종이컵정도)

기름 조오금.


그리고 밥솥에는 기름을 발라줘야 떼어낼 때 고생 안함.


쉐킷쉐킷.

생각보다 진 반죽이다. 단내도 엄청나고.....




이렇게 그냥 무조건 밥솥으로.



완성품은 이래 되겠지

^.^

이렇게 만들으라고 만든 제품이겠지.....

.....

.........

..........



보온/취사 1회 고고


한번 돌리고 열어보니 그냥 물반죽.

그래서 한 번 더!


보온/취사 2회 고고









완성?






위에서 보면 흐멀건한 이상한 밀가루 덩어리 같다.

오븐에 넣었다면 노릇노릇했겠지.........^.ㅜ 오븐.......





빼내고 난 후 뒤집으니 꽤 괜찮다이! 포실포실

호호호

틀도 따로 필요없고!

오 역시 만능 밥솥.








* 반 먹고, 반은..........반은........너무 달아서..............ㅂㅂㅇ.....

*믹스 엄청엄청 달다. 남은 믹스에는 밀가루를 섞어야 겠다.

* 진짜 폰으로 찍는건........구리다ㅋㅋㅋㅋㅋ내가 못찍나.....이거 뭐야 진짜 구려ㅋㅋㅋㅋ








'블로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아유마 AYUMA  (4) 2013.04.19
귀여운 젤리 벨리 /Jelly Belly  (0) 2013.04.09
일을 벌리고 싶은 주말아침!!! 김밥 만들기 : )  (4) 2013.03.31
성심당 튀김 소보루!!  (2) 2013.03.31
3월의 영화  (5) 2013.03.09